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128 TREND

POSTED BY DTRTMEN| 2019-01-21 10:37:09 | HIT 526


TREND



Sneakers 2019



올 해는 어떤 스니커즈가 유행일까?










Still Ugly   

투박하고 복잡하고 못생긴 스니커즈의 대유행은 올 해도 계속될 듯하다. 명품 브랜드는 물론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대형 스포츠 브랜드 등 모든 브랜드에서 어글리 스니커즈를 소개하고 있으니 말이다. 겹겹이 쌓아 올린 밑창, 과감한 컬러 조합, 복잡한 구조, 무직한 무게 등 과한 요소들의 조합이 대세를 이룰 예정이다. 이런 어글리 스니커즈는 사진보다 훨씬 더 과하고 무게도 엄청날 수 있으니 꼭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길 권한다.


우측 상단) 발렌시아가 제품.  좌측 상단) 준지 제품.  하단) 리복 제품.





Bold Collabo

콜라보의 유행도 여전하다. 특히 올 해는 콜라보 스니커즈의 스타일이 훨씬 과감해졌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컨버스와 디자이너 돈 씨(Don C)의 콜라보 스니커즈.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저스트 돈’의 디자이너 돈 씨와 협업한 제품으로 기존 컨버스 스타일과는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랫동안 콜라보 스니커즈를 소개했던 아디다스와 라프 시몬스의 새로운 컬렉션 또한 색다르다. 독특한 밑창과 워커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 핑크와 레드 등의 파격적인 컬러가 신선하다. 이러한 과감한 콜라보 스니커즈는 아무나 신을 수 없을 듯하지만 만약 신을 수 있다면 그 존재감은 대단할 듯하다.







New Revival

대형 스포츠 브랜드들은 예전 히트작을 다시 꺼내와 업데이트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나이키의 경우 클래식한 아이콘 모델 허라치의 디테일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허라치 E.D.G.E.’를 출시했다. 단순한 리바이벌이 아니라 기존 제품의 특징적인 요소를 색다르게 구성했다는 점이 신선하다. 아식스는 1990년대에 출시 되었던 젤-카야노 5모델을 재현하여 ‘젤 카야노 5OG’를 출시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과 첨단 기능을 결합한 점이 돋보인다.







High Tech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스니커즈도 여전히 인기다. 하이 테크놀로지 트렌드는 위에 소개된 어글리 스니커즈, 리바이벌 모델과 함께 활용되고 있다.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의 경우 대부분 어글리 스니커즈와 비슷하게 묵직한 밑창과 과감한 컬러 조합을 활용하고, 리바이벌 모델의 경우 최첨단 기술로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 새롭고 독특한 디자인이 대부분이라 어색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스니커즈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착화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한 번쯤 신어볼 만하다.


 좌) 나이키 제품. 우) 푸마 제품.







사진 출처: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